안녕하세요. 오늘은 태닝 중에서도 화이트 태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화이트 태닝이라는 단어가 생소하신 분도 계실텐데요. 이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또 가격이 어느정도인지까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 태닝이란?
화이트 태닝이란 (White Tanning)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까맣게 태우는 태닝과 반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칙칙하거나 생기가 사라진 피부톤을 회복시키고 밝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의할 점은 피부색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가지고 있는 피부의 상태를 원래로 돌이킨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이트 태닝 방법은?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전문기계를 이용하는 것이 그 중 한 가지입니다. 해외에서는 레드라이트 테라피라고 부르는 이 방법은 고출력의 전문 기계를 활용하여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자체 생산력을 높여주는 것입니다. 근적외선을 활용하여 피부 진피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두 번째로 화장품을 이용한 것이 있습니다.
화이트 태닝 가격
전문 기계를 통한 화이트 태닝 가격은 샵마다 천차만별입니다. 또한 1회로는 효과를 보기가 어렵고 꾸준히 이용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때문에 1개월권이나 3개월권 단위의 정기권 판매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1개월이나 10회에 보통 10만원에서 2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샵마다 이벤트도 많이 하고, 길게 끊을 수록 할인이 되는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러군데 가격으르 비교해보고 결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화이트 태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화이트 태닝은 단순하게 피부를 하얗게 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원래 가지고 있는 건강한 피부로 돌아갈 수 있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